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90]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daemadoo] 1449 읽음    2006-08-16 09:28
크흑 ....

노틸러스님이 쓰신대로 하는데요...

안됩니다....

[C++ Error] Main.cpp(404): E2451 Undefined symbol 'key'
[C++ Error] Main.cpp(404): E2206 Illegal character '$' (0x24)
[C++ Error] Main.cpp(404): E2451 Undefined symbol 'BE'

이 세가지 에러가 나네요 ㅜㅜ

다른법은 없을까요?

노틸러스 님이 쓰신 글 :
: 저같은 경우에는 정말 단순하게.. ^^;;
:
: 키보드 입력시에 잘 모를때는 그냥 key값에 뭐가 들어오는지 보고 해당 키값을 if문으로 걸러버립니다.
:
:   if (key = $BE) or (key = $6E) then //키패드쪽이랑 엔터 밑쪽 두개 입니다.
:   begin
:     <여기가 .이 눌러졌을 경우 해야할일>
:   end;
:
:
:
: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 키보드 입력을 받는 계산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 :
: : 키보드 입력에서 OnKeyDown이벤트를 받아 입력하는데요 점(.)을 입력을 못하고 있는데요...
: :
: :       else if (Key == ***)     {
: :            Key = 0;
: :            btnDotClick(this);
: :            }
: :
: : 위에 *** 자리에 머가 들어가야 되나요?
: :
: : 아스키 코드도 안되고 버추얼키도 점에 대한 입력키가 없네요....
: :
: : 도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179 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091 2006/08/16
46197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579 2006/08/16
46188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119 2006/08/16
46190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449 2006/08/16
46192             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307 2006/08/16
46196                 Re: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537 2006/08/16
46181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241 2006/08/16
46191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175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