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노틸러스 님덕분에 완료했습니다 ^^;;;;;
노틸러스 님이 쓰신 글 :
: [C++ Error] Main.cpp(404): E2451 Undefined symbol 'key'
: key... ㅜㅜ 아마 Key겠죠?
:
: [C++ Error] Main.cpp(404): E2206 Illegal character '$' (0x24)
: 참고로 제가써들리 소스는 델파이랍니다.
: 델파이에서 소스에 16진수를 기술할 경우 $표를 붙이거든요
: c++에서는 아마 $부분을 0x 로 바꾸시면 될겁니다.
:
:
:
: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 크흑 ....
: :
: : 노틸러스님이 쓰신대로 하는데요...
: :
: : 안됩니다....
: :
: : [C++ Error] Main.cpp(404): E2451 Undefined symbol 'key'
: : [C++ Error] Main.cpp(404): E2206 Illegal character '$' (0x24)
: : [C++ Error] Main.cpp(404): E2451 Undefined symbol 'BE'
: :
: : 이 세가지 에러가 나네요 ㅜㅜ
: :
: : 다른법은 없을까요?
: :
: : 노틸러스 님이 쓰신 글 :
: : : 저같은 경우에는 정말 단순하게.. ^^;;
: : :
: : : 키보드 입력시에 잘 모를때는 그냥 key값에 뭐가 들어오는지 보고 해당 키값을 if문으로 걸러버립니다.
: : :
: : : if (key = $BE) or (key = $6E) then //키패드쪽이랑 엔터 밑쪽 두개 입니다.
: : : begin
: : : <여기가 .이 눌러졌을 경우 해야할일>
: : : end;
: : :
: : :
: : :
: : :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 : : 키보드 입력을 받는 계산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 : : :
: : : : 키보드 입력에서 OnKeyDown이벤트를 받아 입력하는데요 점(.)을 입력을 못하고 있는데요...
: : : :
: : : : else if (Key == ***) {
: : : : Key = 0;
: : : : btnDotClick(this);
: : : : }
: : : :
: : : : 위에 *** 자리에 머가 들어가야 되나요?
: : : :
: : : : 아스키 코드도 안되고 버추얼키도 점에 대한 입력키가 없네요....
: : : :
: : : : 도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