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70] Re: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smleelms [smleelms] 882 읽음    2006-08-14 16:40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일단 그냥 컴퓨터의 COM 포트를 이용시에는 대략 한번에 8바이트 정도의 데이터가 버퍼에서 어플리케이션으로 올라옵니다. 그런데.. 이넘을 USB 젠더를 이용시에는 젠더의 버퍼에서 훨씬 많은 데이터를 버퍼링했다가 올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의 경우에는 COM 포토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의 내부버퍼를 많이 키웠더니 해결이 되더군요..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 제가 RS232 통신을 이용해서 마이컴으로 부터 데이터를 받아 그 데이터를 가지고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 그런데, 문제가 발생을 했네요.
: COM 포트가 없는 PC가 있어서, USB to Serial, 즉 젠더를 가지고 COM 포트를 USB serial port로 대체하였습니다.
: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하네요.
: 기존에 COM포트를 이용할때는 아무런 문제없이 돌아가던 프로그램이, USB 젠더를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가 엉망으로 들어오네요.
: 그냥 RS232 케이블을 사용할때와 젠더를 사용하여 USB로 사용할때와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 그리고 이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큰일이네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6168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허접 900 2006/08/14
46174     그림첨부 & 소스첨부...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허접 942 2006/08/14
46176         Re:그림첨부 & 소스첨부...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smleelms 897 2006/08/15
46170     Re: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smleelms 882 2006/08/14
46171         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장성호 844 2006/08/14
46172             Re: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허접 899 2006/08/14
46200                 Re:Re: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금목암 1079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