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68]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허접 [khlee0123] 900 읽음    2006-08-14 16:15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제가 RS232 통신을 이용해서 마이컴으로 부터 데이터를 받아 그 데이터를 가지고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을 했네요.
COM 포트가 없는 PC가 있어서, USB to Serial, 즉 젠더를 가지고 COM 포트를 USB serial port로 대체하였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하네요.
기존에 COM포트를 이용할때는 아무런 문제없이 돌아가던 프로그램이, USB 젠더를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가 엉망으로 들어오네요.
그냥 RS232 케이블을 사용할때와 젠더를 사용하여 USB로 사용할때와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그리고 이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큰일이네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6168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허접 900 2006/08/14
46174     그림첨부 & 소스첨부...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허접 942 2006/08/14
46176         Re:그림첨부 & 소스첨부... 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smleelms 897 2006/08/15
46170     Re:통신관련 질문요.. 꼭 봐주세요!! ㅠ.ㅜ smleelms 883 2006/08/14
46171         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장성호 844 2006/08/14
46172             Re: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허접 899 2006/08/14
46200                 Re:Re:Re:Re:통신관련 질문요.. ... 그냥 참고만... 금목암 1079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