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제가 RS232 통신을 이용해서 마이컴으로 부터 데이터를 받아 그 데이터를 가지고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을 했네요.
COM 포트가 없는 PC가 있어서, USB to Serial, 즉 젠더를 가지고 COM 포트를 USB serial port로 대체하였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하네요.
기존에 COM포트를 이용할때는 아무런 문제없이 돌아가던 프로그램이, USB 젠더를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가 엉망으로 들어오네요.
그냥 RS232 케이블을 사용할때와 젠더를 사용하여 USB로 사용할때와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그리고 이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큰일이네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