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n"
이렇게 해보세요~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 SelText를 그렇게 사용하는거군요..
:
: 지금 해봤는데.. ㅠ_ㅠ \n 이 안먹어용.. ㅠ_ㅠ
:
: TMemo를 Terminal이라고 했구요..
:
: Terminal->SelText=str+"\n"; 이렇게 해봤는데 안되네요.. ㅠ_ㅠ
:
: str은 AnsiString으로 선언했구요..
:
: ComPort->ReadStr(str,Count); 이렇게 해서 받아 옵니다..
:
: 정리하면..
:
: AnsiString str;
: ComPort->ReadStr(str,Count);
: Terminal->SelText=str+"\n";
:
: 실행해보면.. \n 이 안먹습니다.. ㅠ_ㅠ
:
: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______^)/
: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add가 아닌
: : 메쏘드중에 SelText를 이용해보세요..
: : 예를 들어 "통신데이터 받아서\n"하면 그대로 적용됩니다.
: :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TMemo에서 다음 줄로 바꿀려고 하는데 잘 안됩니다..
: : :
: : : 엔터치면 다음줄로 바뀌는건 다연하겠지만.. ^^
: : :
: : : 다름이 아니고 통신데이터를 터미널로 받지 않고 TMemo 콤포넌트를 이용해서 받을려고 합니다..
: : :
: : : 실제로 뿌려보면 데이터는 TMemo에 잘 들어가는데 줄바꿈이 안되네요..
: : :
: : : 가로 사이즈끝까지 가면 자동 줄바꿈이 되긴 하지만 전 받은 데이터별로 줄바꾸고 싶은데요..
: : :
: : : memo->lines->add(str) 했더니 8바이트씩 끝어서 줄바꾸기를 하더라구요..
: : :
: : : 제가 받는건 23바이트 정도 되구요..
: : :
: : : 어떻게 하면 줄바꾸기를 할수 있을까요..?
: : :
: : : 오늘 처음 c빌더를 깔고 접해본 초보라.. ㅠ_ㅠ
: : :
: : : 게시판 검색해도 저의 궁금증에 대한 답은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 : :
: : : 행복한 저녁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