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
SelText를 그렇게 사용하는거군요..
지금 해봤는데.. ㅠ_ㅠ \n 이 안먹어용.. ㅠ_ㅠ
TMemo를 Terminal이라고 했구요..
Terminal->SelText=str+"\n"; 이렇게 해봤는데 안되네요.. ㅠ_ㅠ
str은 AnsiString으로 선언했구요..
ComPort->ReadStr(str,Count); 이렇게 해서 받아 옵니다..
정리하면..
AnsiString str;
ComPort->ReadStr(str,Count);
Terminal->SelText=str+"\n";
실행해보면.. \n 이 안먹습니다.. ㅠ_ㅠ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______^)/
망치 님이 쓰신 글 :
: add가 아닌
: 메쏘드중에 SelText를 이용해보세요..
: 예를 들어 "통신데이터 받아서\n"하면 그대로 적용됩니다.
:
: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TMemo에서 다음 줄로 바꿀려고 하는데 잘 안됩니다..
: :
: : 엔터치면 다음줄로 바뀌는건 다연하겠지만.. ^^
: :
: : 다름이 아니고 통신데이터를 터미널로 받지 않고 TMemo 콤포넌트를 이용해서 받을려고 합니다..
: :
: : 실제로 뿌려보면 데이터는 TMemo에 잘 들어가는데 줄바꿈이 안되네요..
: :
: : 가로 사이즈끝까지 가면 자동 줄바꿈이 되긴 하지만 전 받은 데이터별로 줄바꾸고 싶은데요..
: :
: : memo->lines->add(str) 했더니 8바이트씩 끝어서 줄바꾸기를 하더라구요..
: :
: : 제가 받는건 23바이트 정도 되구요..
: :
: : 어떻게 하면 줄바꾸기를 할수 있을까요..?
: :
: : 오늘 처음 c빌더를 깔고 접해본 초보라.. ㅠ_ㅠ
: :
: : 게시판 검색해도 저의 궁금증에 대한 답은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 :
: : 행복한 저녁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