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Memo에서 다음 줄로 바꿀려고 하는데 잘 안됩니다..
엔터치면 다음줄로 바뀌는건 다연하겠지만.. ^^
다름이 아니고 통신데이터를 터미널로 받지 않고 TMemo 콤포넌트를 이용해서 받을려고 합니다..
실제로 뿌려보면 데이터는 TMemo에 잘 들어가는데 줄바꿈이 안되네요..
가로 사이즈끝까지 가면 자동 줄바꿈이 되긴 하지만 전 받은 데이터별로 줄바꾸고 싶은데요..
memo->lines->add(str) 했더니 8바이트씩 끝어서 줄바꾸기를 하더라구요..
제가 받는건 23바이트 정도 되구요..
어떻게 하면 줄바꾸기를 할수 있을까요..?
오늘 처음 c빌더를 깔고 접해본 초보라.. ㅠ_ㅠ
게시판 검색해도 저의 궁금증에 대한 답은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행복한 저녁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