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81] Re:TMemo 에서 다음 줄로 바꾸기..
망치 [] 1608 읽음    2006-07-06 23:04
add가 아닌
메쏘드중에 SelText를 이용해보세요..
예를 들어 "통신데이터 받아서\n"하면 그대로 적용됩니다.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Memo에서 다음 줄로 바꿀려고 하는데 잘 안됩니다..
:
: 엔터치면 다음줄로 바뀌는건 다연하겠지만.. ^^
:
: 다름이 아니고 통신데이터를 터미널로 받지 않고 TMemo 콤포넌트를 이용해서 받을려고 합니다..
:
: 실제로 뿌려보면 데이터는 TMemo에 잘 들어가는데 줄바꿈이 안되네요..
:
: 가로 사이즈끝까지 가면 자동 줄바꿈이 되긴 하지만 전 받은 데이터별로 줄바꾸고 싶은데요..
:
: memo->lines->add(str) 했더니 8바이트씩 끝어서 줄바꾸기를 하더라구요..
:
: 제가 받는건 23바이트 정도 되구요..
:
: 어떻게 하면 줄바꾸기를 할수 있을까요..?
:
: 오늘 처음 c빌더를 깔고 접해본 초보라.. ㅠ_ㅠ
:
: 게시판 검색해도 저의 궁금증에 대한 답은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
: 행복한 저녁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5578 TMemo 에서 다음 줄로 바꾸기.. 빌더초보 1099 2006/07/06
45581     Re:TMemo 에서 다음 줄로 바꾸기.. 망치 1608 2006/07/06
45583         Re:Re:TMemo 에서 다음 줄로 바꾸기.. 빌더초보 2878 2006/07/07
45584             Re:Re:Re:TMemo 에서 다음 줄로 바꾸기.. 나도초보 2301 2006/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