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07] 게시물을 보다가 ...
외랑 [] 1092 읽음    2006-06-30 12:23
v.5로 만들어진 것은 v.6으로는 웬만하면 그냥 컨버전됩니다.
BDS 2006이 최신이라.. 2006을 기존 컴포넌트들 중에 아직 2006을 지원하지 않는 컴포넌트들도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VC 6 -> 7로 컨버전 하는 것처럼 v.5 -> v.6 하시는게 더 쉽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

민영님께서도 예제로 간단한 SDI프로그램 두어개 빌더로 만들어 보시길 권합니다.
VC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개발에 노력? 투자? 가 더 필요하다는 것이지요.
그러면 VC가 손이 더 많이 간다는 것을 동감하실 수 있을꺼라 봅니다. *^^*
물론 VC가 더 나은 점도 몇가지 있고 개발의 방법은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으니까...
다만 이런 툴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비교도 해보고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
게시물을 보러왔다가... 손이 가려워서.. ㅎㅎ 몇 줄 적어봅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길..



이민영 님이 쓰신 글 :
: 몇일전에 처음으로 BDS 2006이라는 툴을 설치해본 사람입니다.
: 원래는 10년 가까이 VC++만 사용했구요. 회사에서 갑자기 C++ Builder 5로 만들어진 프로젝트를 사용해야할 일이 생겨서 BDS 2006을 구입해서 컨버전중입니다. 물론 제가하는 것은 아니구요. ^^;
:
: 그런데 패키지들(컴포넌트인가요?)을 일일이 인스톨을 해줘야 사용하는 것이며 모든 것이 정말 다르더군요.
: 첫번째 궁금증...지금 컨버전중입니다만 C++ Builder 5로 제작된 이 패키지들 중에 하나를 BDS 2006용으로 바꾸는데 너무 많이 애먹고 있습니다. 아마 불가능하여 다른 것으로 대치하려고 하는 모양인거 같던데요. 제가 VC++만 사용해봐서 그런데요 한 3년전쯤에 VC++6에서 7로 컨버전할일이 있었는데 그때 별 어려움없이 했던걸로 기억이 나거든요.
: 원래 볼랜드에서는 컨버전 불가능한 패키지나 컴포넌트나 그런 소스들이 있는건가요?
:
: 그리고 정말 정말 이건 순수한(?) 호기심에서 여쭤보는건데요.
: 이 포럼에 와서 여러 글들을 읽으면서 느낀건데 볼랜드 툴을 정말 많이 아끼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군요. ㅋㅋㅋ
: 많은 분들이 볼랜드 툴의 장점에 대해 쓰신 글들도 봤구요.
: 그런데...저는 그런 장점을 느낄 수가 없더라구요. 당연한거겠죠. 이제 1주일도 안만져본 툴인데요..^^;
: 그냥 제 생각에는 볼랜드나 VC++이나 적응하기 나름이라는 생각이 들던데요. 어떤 면에서는 볼랜드툴은 약간 매니아분들을 위한 툴이라는 생각까지도...--;
: 볼랜드툴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볼랜드의 어떤 점이 VC++에 비해 뛰어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단지 궁금한거에요. 우열을 가리자는게 절대 아닙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5475 날초보의 궁금증.. 이민영 909 2006/06/27
45507     게시물을 보다가 ... 외랑 1092 2006/06/30
45482     Re:날초보의 궁금증.. 해롱해롱 816 2006/06/28
45477     Re:날초보의 궁금증.. xiles 858 2006/06/28
45481         Re:Re:날초보의 궁금증.. 이민영 873 2006/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