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06] Re:답변 감사합니다...^^
돌팍 [] 1012 읽음    2006-06-30 10:16
답변들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데로 간단하게 메세지 박스에 현재폼의
핸들을 넘겨주는 방법으로 처리했습니다...
if (MessageBox(this->Handle, "수정하시곘습니까?" ,"메세지",MB_YESNO) != mrOk) return;

이 방식으로 하니깐 여전히 메세지 박스가 폼 아래로
뜨더라고요...제가 멀 잘못한건지는 모르겠지만....
    Application->NormalizeTopMosts();
    Application->MessageBox("11", "Look", MB_OK);
    Application->RestoreTopMosts();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487 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돌팍 1217 2006/06/28
45506     Re:답변 감사합니다...^^ 돌팍 1012 2006/06/30
45499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테스터 1094 2006/06/28
4549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장성호 1444 2006/06/28
4548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김태우 1191 2006/06/28
45493         Re: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답변 감사합니다... 1108 2006/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