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같은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제대로된 해결책은 아닙니다만, 메시지폼을 옆으로 빼거나, 현재 맨위의
폼에 메시지를 출력했습니다.
돌팍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폼의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고
: 이 폼에서 메세지 박스를 띄우면 메세지 박스가 이 폼의 뒤로
: 숨어 버려서 다음 처리를 할수 없게 됩니다...
: 원래대로 하자면 폼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 하여도 메세지 박스는 이폼위에 뜨는게 맞는것 같은데..
: 무슨 설정을 잘못 했는지..
: 어떠한 경우에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아시는분
: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
: (이폼은 MDI Main에서 메뉴를 선택할때 동적으로 생성을
: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