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8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김태우 [withtw] 1190 읽음    2006-06-28 15:37
저도 같은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제대로된 해결책은 아닙니다만, 메시지폼을 옆으로 빼거나, 현재 맨위의
폼에 메시지를 출력했습니다.

돌팍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폼의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고
: 이 폼에서 메세지 박스를 띄우면 메세지 박스가 이 폼의 뒤로
: 숨어 버려서 다음 처리를 할수 없게 됩니다...
: 원래대로 하자면 폼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 하여도 메세지 박스는 이폼위에 뜨는게 맞는것 같은데..
: 무슨 설정을 잘못 했는지..
: 어떠한 경우에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아시는분
: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
: (이폼은 MDI Main에서 메뉴를 선택할때 동적으로 생성을
: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87 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돌팍 1216 2006/06/28
45506     Re:답변 감사합니다...^^ 돌팍 1012 2006/06/30
45499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테스터 1093 2006/06/28
4549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장성호 1444 2006/06/28
4548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김태우 1190 2006/06/28
45493         Re: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답변 감사합니다... 1107 2006/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