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폼의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고
이 폼에서 메세지 박스를 띄우면 메세지 박스가 이 폼의 뒤로
숨어 버려서 다음 처리를 할수 없게 됩니다...
원래대로 하자면 폼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여도 메세지 박스는 이폼위에 뜨는게 맞는것 같은데..
무슨 설정을 잘못 했는지..
어떠한 경우에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이폼은 MDI Main에서 메뉴를 선택할때 동적으로 생성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