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87] 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돌팍 [] 1216 읽음    2006-06-28 15:18
안녕하세요..
폼의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고
이 폼에서 메세지 박스를 띄우면 메세지 박스가 이 폼의 뒤로
숨어 버려서 다음 처리를 할수 없게 됩니다...
원래대로 하자면 폼 스타일을 fsStatyOnTop으로 설정을
하여도 메세지 박스는 이폼위에 뜨는게 맞는것 같은데..
무슨 설정을 잘못 했는지..
어떠한 경우에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이폼은 MDI Main에서 메뉴를 선택할때 동적으로 생성을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87 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돌팍 1216 2006/06/28
45506     Re:답변 감사합니다...^^ 돌팍 1012 2006/06/30
45499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테스터 1094 2006/06/28
4549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장성호 1444 2006/06/28
45488     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김태우 1191 2006/06/28
45493         Re:Re:폼 스타일이 fsStayOnTop일때 메세지 박스 띄우기 답변 감사합니다... 1108 2006/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