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298] RS232 , 422 , 485 서로 코딩 자체가 다른건지요..
형사 [duelist] 986 읽음    2006-06-14 17:10
씨리얼포트를 이용해서 .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연습하고 있는데..

232 , 422 , 485 각각 코딩 하는 방법이 서로 다른 것인가요?

설명이 좀 이상하네요.. 에구

우성 CPort 를 이용해서 만들려구 하는데

ComPort->WriteStr(Str);

우선 이런식으로 송신을 하게되는것 같은데....

이렇게 기본적으로 나가는 송신은 232 , 422, 485 중 어느 것인가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케이블만 다를뿐 프로그램에서는 바꾸어 줄꼐 없다는 소리도 있는데

예제로 보여 준 프로그램을 보니 232, 422 , 485 를 고르도록 되어 있더군요

어느것이 맞는 것인지 ㅜ.ㅜ 

ps. 매일 질문만 드리고 감사인사도 잘 못했는데 도움 주신분들께 모두 감사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298 RS232 , 422 , 485 서로 코딩 자체가 다른건지요.. 형사 986 2006/06/14
45328     Re:RS232 , 422 , 485 서로 코딩 자체가 다른건지요.. 왕대박 2218 2006/06/16
45300     Re:RS232 , 422 , 485 서로 코딩 자체가 다른건지요.. 장성호 1304 2006/06/14
45301         Re:Re:RS232 , 422 , 485 서로 코딩 자체가 다른건지요.. WARSHIP 1464 2006/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