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리얼포트를 이용해서 .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연습하고 있는데..
232 , 422 , 485 각각 코딩 하는 방법이 서로 다른 것인가요?
설명이 좀 이상하네요.. 에구
우성 CPort 를 이용해서 만들려구 하는데
ComPort->WriteStr(Str);
우선 이런식으로 송신을 하게되는것 같은데....
이렇게 기본적으로 나가는 송신은 232 , 422, 485 중 어느 것인가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케이블만 다를뿐 프로그램에서는 바꾸어 줄꼐 없다는 소리도 있는데
예제로 보여 준 프로그램을 보니 232, 422 , 485 를 고르도록 되어 있더군요
어느것이 맞는 것인지 ㅜ.ㅜ
ps. 매일 질문만 드리고 감사인사도 잘 못했는데 도움 주신분들께 모두 감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