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CB6 인데..왜 제가.. VC++ 이라고 적었죠..
음.. 귀신한테 홀렸나.. ^^
주신데로 하니 실행이 잘되네요..
그런데 참 신기해요... 거기서 새로 준 버젼의 소스에는 저 파일이 없어도 실행 잘되었는데.. 어떤 차이인지 모르겠네요....
숨겨놓은것도 아닌거 같은데.... cd 를 아까 찾아 봤었는데 델파이 폴더 안에...말씀하신 sx32w.obj 파일이 없었거등요...
다른 씨디를 받은건지..분명히 말씀하신 폴더는 있었는데..폴더 안에 속이 텅텅 비어있었다는... ^^;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요 복 많이 받으실꺼 입니다. ^^;
둘리 님이 쓰신 글 :
: BCB6 겠죠? VC++ 이아니고요. ^^
:
: 전 BDS2006 을 설치하느라.. BCB6 가 없군요...
: 첨부한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해보세요.
: 레인보우 SDK CD에 있는거고요..
: 아마도 최신 API는 새로운 파일이 추가 된듯 합니다.
: 예전에는 spromeps.lib 만 추가하면 됬는데...
:
: 일단 BDS2006에서는 문제가 없군요.. 위와 같이 추가하면요..
:
:
: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씨디보다가 확인했는데... 레인보우 코리아.. ^^;
: : 그건 그렇고.. 여기 샘플 코드 올립니다.
: : VC++ 6.0 이고요.. C++Builder 는 제가 받은 이상없이 실행되는 샘플 소스구요..
: : usbKey 는 제가 저의 제품에 삽입해서.. 쓸려고 만들려고 하는데..
: : 딱 한줄 추가하고 에러가 뜨네요.. ^^;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제니시스가 레인보우 코리아 입니다.
: : :
: : :
: : : 전 아직 BDS용으로는 개발 시작단계라 아직 급한것은 아니고요..
: : : 올려 주시면 받아서 저도 테스트 해볼께요..
: : : API는 공개용이니까 올려도 문제는 않될듯하네요...
: : :
: : : 올려주시면 받아서 테스트 해볼께요.. 수고하세요..
: : :
: : :
: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 : 조언 감사 합니다.
: : : :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 : : : 이 에러가 났을때 메일로 문의 했는데..
: : : : 새로운 6.4.3 버젼이라고 새버젼을 주네요..
: : : : 기존 소스에 있는건.. 6.4.2. 버젼이고요.. 버그가 있다네요..
: : : : 그래서 6.4.3 버젼을 받았는데.....
: : : : 음..이상하게...이 받은 소스 컴파일하면 잘되는데..
: : : : 제가 이 라이브러리를 그대로 사용해서 제가 새로 프로그래밍 하면 첫 라인 부터 문제가 나네요...
: : : : 혹시나 필요하다면.. 6.4.3 버젼 소스 드릴까요?
: : : : 근데.. 제가 받은 제품의 회사면은 제니시스기술이던데... 같은 제품을 국내에서는 여러 회사가 취급하나 보네요...
: : : : 음..라이브러리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무엇이 원본 소스랑 차이인지를 잘모르겠네요.....
: : : : 아..다시 시디 자세히 보니 홈페이지가 rainbowkorea 라고 되어 있네요..같은 회사구나.. ^^
: :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 : 좀 편법이긴 하지만...이런방법을 일단 사용해보시죠.
: : : : : 아마 레인보우코리아에서 받으신 API 파일중에
: : : : : \Interfaces\Borland\Delphi\static 라는 디렉토리가 있을 겁니다.
: : : : : 여기에 sx32w.obj 파일이 있는데요..
: : : : : 이걸 프로젝트에 넣어보세요. 그러면 링크 성공하고 사용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 : 아마 delphi 용 static 라이브러리를 땡겨서 사용하면 지금으로서는 되는것 같습니다.
: : : : :
: : : : : C++ 전용으로는 기다리셨다가 서비스를 받으시면 될듯 합니다.
: : : : :
: : :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 : : : USBKey 를 샘플 하드웨어 사에서제공하는 샘플 코드를 받았거등요..
: : : : : : 그런데.. 초기화 부분 그대로 따라하니...
: : : : : : 샘플 코드에서는 필요없는 부분 다날리고 제가 필요한 부분..만 남기고 컴파일 하니 잘되는데..
: : : : : : 제가 하니..
: : : :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D:\PROJECTDIR\USBKEY\SPROMEPS.LIB|xmlparseconfig
: : : : : :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 : : : : : 프로젝트에 SPROMEPS.LIB 라는 라이브러리도 정상적으로 추가했는데..
: : : : : : 왜 안되는지.. 기타 기본적으로 필요한건 다한거 같은데..어디 설정상에 문제일꺼 같거등요..
: : : : : :
: : : : : :
: : : : : :
: : : : : : RB_SPRO_APIPACKET ApiPacke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har szTemp[50];
: : : : : : SP_STATUS status;
: : : : : : status =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 : : :
: : : : : : 이렇게 했는데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 : : : 이 함수에만 들어가면 에러를 유발하네요. 어떻게 보면 제공된 소스랑 동일한 소스상의 라인인데두 잘안되네요...
: : : : : : 혹시 저런 링크 메세지 에러가 출력되면 어느부분을 확인해봐야 하는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 : : 어느부분을 살펴 보면 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