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62]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라는 에러가...
둥이네 [grin79] 1277 읽음    2006-05-26 10:17
USBKey 를 샘플 하드웨어 사에서제공하는 샘플 코드를 받았거등요..
그런데.. 초기화 부분 그대로 따라하니...
샘플 코드에서는 필요없는 부분 다날리고 제가 필요한 부분..만 남기고 컴파일 하니 잘되는데..
제가 하니..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D:\PROJECTDIR\USBKEY\SPROMEPS.LIB|xmlparseconfig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프로젝트에 SPROMEPS.LIB 라는 라이브러리도 정상적으로 추가했는데..
왜 안되는지.. 기타 기본적으로 필요한건 다한거 같은데..어디 설정상에 문제일꺼 같거등요..



RB_SPRO_APIPACKET ApiPacket;


...........

char szTemp[50];
    SP_STATUS status;
    status =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이렇게 했는데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이 함수에만 들어가면 에러를 유발하네요. 어떻게 보면 제공된 소스랑 동일한 소스상의 라인인데두 잘안되네요...
혹시 저런 링크 메세지 에러가 출력되면 어느부분을 확인해봐야 하는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어느부분을 살펴 보면 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62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라는 에러가... 둥이네 1277 2006/05/26
45069     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1134 2006/05/26
45072         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143 2006/05/26
45073             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921 2006/05/26
45074                 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062 2006/05/26
45077                     Re: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1238 2006/05/26
45078                         Re:Re: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154 2006/05/26
45068     Re: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라는 에러가... 둘리 1283 2006/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