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언 감사 합니다.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이 에러가 났을때 메일로 문의 했는데..
새로운 6.4.3 버젼이라고 새버젼을 주네요..
기존 소스에 있는건.. 6.4.2. 버젼이고요.. 버그가 있다네요..
그래서 6.4.3 버젼을 받았는데.....
음..이상하게...이 받은 소스 컴파일하면 잘되는데..
제가 이 라이브러리를 그대로 사용해서 제가 새로 프로그래밍 하면 첫 라인 부터 문제가 나네요...
혹시나 필요하다면.. 6.4.3 버젼 소스 드릴까요?
근데.. 제가 받은 제품의 회사면은 제니시스기술이던데... 같은 제품을 국내에서는 여러 회사가 취급하나 보네요...
음..라이브러리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무엇이 원본 소스랑 차이인지를 잘모르겠네요.....
아..다시 시디 자세히 보니 홈페이지가 rainbowkorea 라고 되어 있네요..같은 회사구나.. ^^
둘리 님이 쓰신 글 :
: 좀 편법이긴 하지만...이런방법을 일단 사용해보시죠.
: 아마 레인보우코리아에서 받으신 API 파일중에
: \Interfaces\Borland\Delphi\static 라는 디렉토리가 있을 겁니다.
: 여기에 sx32w.obj 파일이 있는데요..
: 이걸 프로젝트에 넣어보세요. 그러면 링크 성공하고 사용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마 delphi 용 static 라이브러리를 땡겨서 사용하면 지금으로서는 되는것 같습니다.
:
: C++ 전용으로는 기다리셨다가 서비스를 받으시면 될듯 합니다.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USBKey 를 샘플 하드웨어 사에서제공하는 샘플 코드를 받았거등요..
: : 그런데.. 초기화 부분 그대로 따라하니...
: : 샘플 코드에서는 필요없는 부분 다날리고 제가 필요한 부분..만 남기고 컴파일 하니 잘되는데..
: : 제가 하니..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D:\PROJECTDIR\USBKEY\SPROMEPS.LIB|xmlparseconfig
: :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 : 프로젝트에 SPROMEPS.LIB 라는 라이브러리도 정상적으로 추가했는데..
: : 왜 안되는지.. 기타 기본적으로 필요한건 다한거 같은데..어디 설정상에 문제일꺼 같거등요..
: :
: :
: :
: : RB_SPRO_APIPACKET ApiPacket;
: :
: :
: : ...........
: :
: : char szTemp[50];
: : SP_STATUS status;
: : status =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 : 이렇게 했는데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이 함수에만 들어가면 에러를 유발하네요. 어떻게 보면 제공된 소스랑 동일한 소스상의 라인인데두 잘안되네요...
: : 혹시 저런 링크 메세지 에러가 출력되면 어느부분을 확인해봐야 하는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어느부분을 살펴 보면 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