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077] Re: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dooly386] 1237 읽음    2006-05-26 13:27
BCB6 겠죠? VC++ 이아니고요. ^^

전 BDS2006 을 설치하느라.. BCB6 가 없군요...
첨부한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해보세요.
레인보우 SDK CD에 있는거고요..
아마도 최신 API는 새로운 파일이 추가 된듯 합니다.
예전에는 spromeps.lib 만 추가하면 됬는데...

일단 BDS2006에서는 문제가 없군요.. 위와 같이 추가하면요..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씨디보다가 확인했는데... 레인보우 코리아.. ^^;
:  그건 그렇고.. 여기 샘플 코드 올립니다.
:  VC++ 6.0 이고요.. C++Builder 는 제가 받은 이상없이 실행되는 샘플 소스구요..
:  usbKey 는 제가 저의 제품에 삽입해서.. 쓸려고 만들려고 하는데..
:  딱 한줄 추가하고 에러가 뜨네요..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제니시스가 레인보우 코리아 입니다.
: :
: :
: : 전 아직 BDS용으로는 개발 시작단계라 아직 급한것은 아니고요..
: : 올려 주시면 받아서 저도 테스트 해볼께요..
: : API는 공개용이니까 올려도 문제는 않될듯하네요...
: :
: : 올려주시면 받아서 테스트 해볼께요.. 수고하세요..
: :
: :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 조언 감사 합니다.
: : :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Linker Error] Error processing module ..\lib\xmlparse.c
: : :  이 에러가 났을때 메일로 문의 했는데..
: : :  새로운 6.4.3 버젼이라고 새버젼을 주네요..
: : :  기존 소스에 있는건.. 6.4.2. 버젼이고요.. 버그가 있다네요..
: : :  그래서 6.4.3 버젼을 받았는데.....
: : :  음..이상하게...이 받은 소스 컴파일하면 잘되는데..
: : :  제가 이 라이브러리를 그대로 사용해서 제가 새로 프로그래밍 하면 첫 라인 부터 문제가 나네요...
: : :  혹시나 필요하다면.. 6.4.3 버젼 소스 드릴까요?
: : :  근데.. 제가 받은 제품의 회사면은  제니시스기술이던데... 같은 제품을 국내에서는 여러 회사가 취급하나 보네요...
: : :  음..라이브러리는 이상 없는거 같은데... 무엇이 원본 소스랑 차이인지를 잘모르겠네요.....
: : :  아..다시 시디 자세히 보니 홈페이지가 rainbowkorea 라고 되어 있네요..같은 회사구나.. ^^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 좀 편법이긴 하지만...이런방법을 일단 사용해보시죠.
: : : : 아마 레인보우코리아에서 받으신 API 파일중에
: : : : \Interfaces\Borland\Delphi\static 라는 디렉토리가 있을 겁니다.
: : : : 여기에 sx32w.obj 파일이 있는데요..
: : : : 이걸 프로젝트에 넣어보세요. 그러면 링크 성공하고 사용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 아마 delphi 용 static 라이브러리를 땡겨서 사용하면 지금으로서는 되는것 같습니다.
: : : :
: : : : C++ 전용으로는 기다리셨다가 서비스를 받으시면 될듯 합니다.
: : : :
: : : : 둥이네 님이 쓰신 글 :
: : : : : USBKey 를 샘플 하드웨어 사에서제공하는 샘플 코드를 받았거등요..
: : : : :  그런데.. 초기화 부분 그대로 따라하니...
: : : : :  샘플 코드에서는 필요없는 부분 다날리고 제가 필요한 부분..만 남기고 컴파일 하니 잘되는데..
: : : : :  제가 하니..
: : :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D:\PROJECTDIR\USBKEY\SPROMEPS.LIB|xmlparseconfig
: : : : :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 : : : :  프로젝트에 SPROMEPS.LIB 라는 라이브러리도 정상적으로 추가했는데..
: : : : :  왜 안되는지.. 기타 기본적으로 필요한건 다한거 같은데..어디 설정상에 문제일꺼 같거등요..
: : : : :
: : : : :
: : : : :
: : : : : RB_SPRO_APIPACKET ApiPacket;
: : : : :
: : : : :
: : : : : ...........
: : : : :
: : : : : char szTemp[50];
: : : : :     SP_STATUS status;
: : : : :     status =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 : :
: : : : :  이렇게 했는데 RNBOsproFormatPacket(&ApiPacket,sizeof(ApiPacket));
: : : : :  이 함수에만 들어가면 에러를 유발하네요. 어떻게 보면 제공된 소스랑 동일한 소스상의 라인인데두 잘안되네요...
: : : : :  혹시 저런 링크 메세지 에러가 출력되면 어느부분을 확인해봐야 하는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 :  어느부분을 살펴 보면 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062 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라는 에러가... 둥이네 1277 2006/05/26
45069     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1133 2006/05/26
45072         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142 2006/05/26
45073             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920 2006/05/26
45074                 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061 2006/05/26
45077                     Re: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둘리 1237 2006/05/26
45078                         Re:Re:Re:Re:Re:Delphi 용 static 을 연결하면 문제는 일단 해결되는군요.... 둥이네 1153 2006/05/26
45068     Re:Unresolved external '__ctype' referenced from 라는 에러가... 둘리 1282 2006/05/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