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97]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dooly386] 881 읽음    2006-05-09 23:55
아무래도 좀 찜찜한거 같아서 여러가지 저도 해보고 있는데요..
결국
C++에서
    RegisterTBXTheme("TBXOfficeCTheme", __classid(TTBXOfficeCTheme));
이걸로 직접 등록해서 해보는데...
TTBXOfficeCTheme 이것이 TBXOfficeCTheme 라는 이름으로 등록 되고 또한 TBXOfficeCTheme.pas 에 initialization 부분에서 또 등록 된다는 것 입니다. 두번 등록되는거죠..
왜 pascal source의 initialization 부분이 그냥 처음에 않도는지는 아직 모르겠군요.
아마도 optimize 로 짤려서 그런가 하고 optimize 부분도 수행을 해보지 않고 했는데도 마찬가지군요.
소스코드를 보니까 등록에 별다른 부분이 없어서..
저같은 경우는

    RegisterTBXTheme("TemplateTheme", __classid(TTBXOfficeCTheme));
    UnregisterTBXTheme("TemplateTheme");
등록을 하고 바로 등록 해지를 하면 package 에 있는 initilization 부분이 돌아서 그부분만 남더군요..

좀더 확실한 답이 있었으면 좋겠군요.. 어쨌든 못쓰는건 아닌데..

Reg 와 Unreg 로 구현하는게 아무래도 나중에(좀더 확실한 답이 나오기전에) TBX migration 할경우에도 좀더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형사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 사이트를 이용하니 성공적으로 인스톨에 성공 하였습니다..
:
:   근데 ..TBXSwitcher 에서 테마 선택시 디폴트 값만이 나오는데
:
:   이건 다른곳에서 미리 정의를 내려 주어야 다른 테마들이 나타나는 것인지요?
:
: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 합니다... ^^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44777 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7 2006/05/08
44785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976 2006/05/09
44784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92 2006/05/09
44789         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2 2006/05/09
44797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81 2006/05/09
44796             이런방법도 있군요.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1195 2006/05/09
44791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69 2006/05/09
44806                 Re: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75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