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91]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dooly386] 868 읽음    2006-05-09 19:09
아.. 다른 addon theme 를 사용하고 싶으신거군요...
일단 tbx_t10.bpl 에 해당 theme 를 추가하시고요(.pas 파일이죠? 예를들어 TBXSentimoXTheme.pas)
컴파일을 하세요.
그러면 bpl 이 새로 만들어 집니다.

직접 작성하시는 프로젝트(exe project겠죠?) 에도 해당 pas 파일을 추가하세요.
부가적으로 설정할 경로 (가령 delphi 의 include 경로 같은거) 설정으로 추가적으로 해당 프로젝트에 하셔야 될것 입니다. 그냥 컴파일 하면 파일을 못찾는다는 사소한 에러가 나오는데.. 경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GetAvailableTBXThemes(..) 함수로 해당 theme 이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적용하는것은 같은 방식이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형사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 사이트를 이용하니 성공적으로 인스톨에 성공 하였습니다..
:
:   근데 ..TBXSwitcher 에서 테마 선택시 디폴트 값만이 나오는데
:
:   이건 다른곳에서 미리 정의를 내려 주어야 다른 테마들이 나타나는 것인지요?
:
: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 합니다... ^^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44777 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6 2006/05/08
44785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976 2006/05/09
44784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91 2006/05/09
44789         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1 2006/05/09
44797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81 2006/05/09
44796             이런방법도 있군요.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1194 2006/05/09
44791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68 2006/05/09
44806                 Re: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75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