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85]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dooly386] 975 읽음    2006-05-09 10:40
OBJ 파일을 찾는다면... 아마 Delphi 용 bpl project를 컴파일할때 option으로 C++ Builder용 파일 생성 하는 부분이 체크가 않 되어 있나 살펴보세요.
OBJ 파일은 결국 C++ Builder용 파일이니까.. 이 옵션이 켜있어야 package 컴파일 할때 생성 합니다.

한번 살펴 보세요.. 저도 2.1.8 install 할때 이 옵션이 꺼 있더라고요..

성공 하시기를...

형사 님이 쓰신 글 :
: 2006에서 TBX를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인스톨시
:
:   (TBXTOOLS).OBJ 파일 찾는 에러가 나는 군요...
:
:   ToolBar2000 는 모든 버전 설치가 그런대로 되는데 이상하게 TBX가 잘 안되네요 ㅜ.ㅜ
:
:   아무래도 빌더라서 그러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
:   혹시 2006 빌더에서 설치 잘 하신 분이나 ... 모 특별히 손봐야 되는 부분이 있는지...
:
:   고수 님들께 조언점 구합니다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44777 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6 2006/05/08
44785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975 2006/05/09
44784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91 2006/05/09
44789         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1 2006/05/09
44797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81 2006/05/09
44796             이런방법도 있군요.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1194 2006/05/09
44791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68 2006/05/09
44806                 Re: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74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