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89] 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duelist] 841 읽음    2006-05-09 17:48
알려주신 사이트를 이용하니 성공적으로 인스톨에 성공 하였습니다..

  근데 ..TBXSwitcher 에서 테마 선택시 디폴트 값만이 나오는데

  이건 다른곳에서 미리 정의를 내려 주어야 다른 테마들이 나타나는 것인지요?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 합니다... ^^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44777 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6 2006/05/08
44785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976 2006/05/09
44784     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92 2006/05/09
44789         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41 2006/05/09
44797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81 2006/05/09
44796             이런방법도 있군요.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1194 2006/05/09
44791             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둘리 869 2006/05/09
44806                 Re:Re:Re:Re:BDS2006 빌더에서 TBX 사용시 문제... 형사 875 2006/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