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yrkim] 1033 읽음    2006-05-04 23:25
둘리님,

제가 올린 두가지 질문에 너무나 친절한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전에, Turbo Pascal 부터 시작해 TurboC, BorlandC(OWL) 등
Borland 제품을 많이 사용했었던 적이 있었읍니다만,
한번 VC 로 돌아서고 나서는 거의 10여년을 Borland 를 사용하지 않았군요...

그런데, 요즈음 조금 더 복잡한 프로젝트들을 하려다 보니
RAD tool 이 도움이 되려나 싶어
다시 Borland 를 독학, 공부하고 있는데,
조금 자료의 부족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이 사이트를 발견하고는
별 다른 기대 없이 던진 질문에...
이렇게 친절한 회신을 받고 보니... 너무나 고마움을 느낍니다...

조금 더 공부해 보고, Borland 를 사용할 지 여부를 결정하겠지만,
이렇게 유용한 사이트와 열성적인 멤버님들이 있어
Borland Tool 들의 앞날이 기대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셨기를...

+ -

관련 글 리스트
44753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968 2006/05/04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111 2006/05/04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45 2006/05/04
44757             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086 2006/05/04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06 2006/05/04
44759                     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578 2006/05/04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33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