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
dooly386
]
1110 읽음
2006-05-04
18:37
메뉴에서요
Component->Import Component 실행해서요
Import ActiveX Control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BCB6 와 비슷하군요..
수고하세요.
와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초보 Build-er 입니다.
:
: 제목과 같이,
: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7047
+
-
관련 글 리스트
44753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968
2006/05/04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110
2006/05/04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45
2006/05/04
44757
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086
2006/05/04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06
2006/05/04
44759
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578
2006/05/04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33
2006/05/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