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dooly386] 1110 읽음    2006-05-04 18:37
메뉴에서요
Component->Import Component 실행해서요
Import ActiveX Control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BCB6 와 비슷하군요..

수고하세요.

와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초보 Build-er 입니다.
:
: 제목과 같이,
: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53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968 2006/05/04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110 2006/05/04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45 2006/05/04
44757             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086 2006/05/04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06 2006/05/04
44759                     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578 2006/05/04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33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