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yrkim] 1045 읽음    2006-05-04 18:42
먼저.. 감사...

근데.. 말씀하신 것들을 다 했는데...

Tool palette 에 새로 import 한 ocx 가 떠억하니 보여야 하지 않나요?
그래야 폼에 밀어 넣을 수 있을텐데...

수고수러우시겠지만...
그 다음 과정을 조금 더.. 상세히 적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Tool Palette 에 ActiveX 라는 카테고리가 보이지 않네요.
어떻게하면 이게 보이나요?

참고로... BDS2006 에서 C++ Builder 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메뉴에서요
: Component->Import Component 실행해서요
: Import ActiveX Control 선택하시고
: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BCB6 와 비슷하군요..
:
: 수고하세요.
:
: 와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초보 Build-er 입니다.
: :
: : 제목과 같이,
: :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53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968 2006/05/04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111 2006/05/04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45 2006/05/04
44757             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087 2006/05/04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07 2006/05/04
44759                     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579 2006/05/04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34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