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yrkim] 1006 읽음    2006-05-04 21:12
둘리님....

정말 감사, 감사!!!

말씀하신대로 하니... ActiveX category 에 OCX 가 떠~억 나타나네요...

...VC++ 하던대로 그냥 마구 해보려니 다른 게 많군요....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혹 시간 되시면,
package / bpl / install 등의 개념에 대해 간단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앞에 방법으로 C++ 코드 만드셨죠?
: 기본적으로 BDS의 Imports 인가 거기에 생성 되는데.. 생성하실때 다른데 생성 하셔도 됩니다.
: 일단 그렇게 만드시면  ???_TLB.cpp,??? _OCX.cpp 등 cpp 관련이 2개 생성 됩니다.
: BDS에서 새로운 package library 프로젝트를 하나 만드셔서 앞에서 생성한 cpp 파일 추가 하셔서
: package compile link install 하시면 됩니다.
: ActiveX 는 자동으로 컴포넌트 install 되면 생성 됩니다.
:
: BDS 가 ActiveX에 대하여 보다 현실적으로 수정하였군요.. BCB6 는 기본으로 항상 dclusr 에 들어가서..
: 능숙한 사용자가 아니시면.. 곤란한 상황도 있었는데...
:
: 성공하시길 빕니다.
:
:
: 와이 님이 쓰신 글 :
: : 먼저.. 감사...
: :
: : 근데.. 말씀하신 것들을 다 했는데...
: :
: : Tool palette 에 새로 import 한 ocx 가 떠억하니 보여야 하지 않나요?
: : 그래야 폼에 밀어 넣을 수 있을텐데...
: :
: : 수고수러우시겠지만...
: : 그 다음 과정을 조금 더.. 상세히 적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 그리고...
: : Tool Palette 에 ActiveX 라는 카테고리가 보이지 않네요.
: : 어떻게하면 이게 보이나요?
: :
: : 참고로... BDS2006 에서 C++ Builder 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메뉴에서요
: : : Component->Import Component 실행해서요
: : : Import ActiveX Control 선택하시고
: : :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BCB6 와 비슷하군요..
: : :
: : : 수고하세요.
: : :
: : : 와이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 : : :
: : : : 초보 Build-er 입니다.
: : : :
: : : : 제목과 같이,
: : : :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753 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968 2006/05/04
44754     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111 2006/05/04
44755         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45 2006/05/04
44757             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087 2006/05/04
44758                 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06 2006/05/04
44759                     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둘리 1579 2006/05/04
44762                         Re:Re:Re:Re:Re:Re:VisualC++ 에서 만든 OCX 를 BDS2006 에서 사용하는 방법? 와이 1034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