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생하시네요....
프로세스도 잘 않죽고 버티는 생명력 강한녀석이 있나 보군요..
그렇게 속썩이는 프로세스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직접 만드신건가요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인가요?
죽지 않을 경우 어떠한 이유가 분명 있을 겁니다.
두번 죽여 보시죠..
가령 윈도우에서 작업 관리자에서 한번 죽이면 않죽고 두번 죽여야 죽을때 있는 것처럼요..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아까봤을때는 다 죽는 줄 알았는데
: 그래도 안 죽는 경우가 있어요..ㅜㅜ
: 아까보더 더 강력한 코드나 다른방법으로 프로세스를
: 죽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
: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 감사합니다. ^^
: :
: : -9 로 하니까 한번에 잘 죽여버립니다..~^^
: :
: : 휴~ 둘리님 덕분에 살았습니다~^^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해당 프로세스에서 종료 코드를 가지고 와서 kill 하실려고 하나보군요..
: : : 잘 않될경우 -9 로 무조건 죽여 보시죠?
: : : -9 가 가장 강력한 종료 코드인듯 한데요..
: : :
: : :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 : : void __fastcall TfrmMain::fnProcessTerminate(DWORD _PID)
: : : : {
: : : : HANDLE hProcess = NULL;
: : : :
: : : : DWORD Code = 0;
: : : :
: : : : hProcess = OpenProcess (PROCESS_ALL_ACCESS,FALSE, _PID);
: : : :
: : : : GetExitCodeProcess(hProcess, &Code);
: : : :
: : : : if(TerminateProcess(hProcess, Code))
: : : : {
: : : : WaitForSingleObject(hProcess, INFINITE);
: : : : }
: : : : CloseHandle(hProcess);
: : : :
: : : : }
: : : :
: : : :
: : : :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의 PID 로 프로세스를 종료 할려고 합니다
: : : : 근데 가끔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지 지금처럼 강제로
: : : : 종료하게되면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고 그대로 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 이런 프로세스를 죽일려면 어떻게 죽여야 할지...
: : : :
: : : :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