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50] Re:Re: 감사합니다~^^
완전초보 [] 1106 읽음    2006-05-04 17:15
감사합니다. ^^

-9 로 하니까 한번에 잘 죽여버립니다..~^^

휴~ 둘리님 덕분에 살았습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해당 프로세스에서 종료 코드를 가지고 와서 kill 하실려고 하나보군요..
: 잘 않될경우 -9 로 무조건 죽여 보시죠?
: -9 가 가장 강력한 종료 코드인듯 한데요..
:
: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rmMain::fnProcessTerminate(DWORD _PID)
: : {
: :     HANDLE hProcess = NULL;
: :
: :     DWORD Code = 0;
: :
: :     hProcess = OpenProcess (PROCESS_ALL_ACCESS,FALSE, _PID);
: :
: :     GetExitCodeProcess(hProcess, &Code);
: :
: :     if(TerminateProcess(hProcess, Code))
: :     {
: :         WaitForSingleObject(hProcess, INFINITE);
: :     }
: :     CloseHandle(hProcess);
: :
: : }
: :
: :
: :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의 PID 로 프로세스를 종료 할려고 합니다
: : 근데 가끔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지 지금처럼 강제로
: : 종료하게되면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고 그대로 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런 프로세스를 죽일려면 어떻게 죽여야 할지...
: :
: :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723 죽지않는 프로세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완전초보 2165 2006/05/03
44736     Re:죽지않는 프로세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둘리 1610 2006/05/04
44750         Re:Re: 감사합니다~^^ 완전초보 1106 2006/05/04
44756             아흑 아직도 어떨땐 안 죽을때가 있어요..ㅜㅜ 완전초보 1169 2006/05/04
44760                 Re:아흑 아직도 어떨땐 안 죽을때가 있어요..ㅜㅜ 둘리 1435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