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
-9 로 하니까 한번에 잘 죽여버립니다..~^^
휴~ 둘리님 덕분에 살았습니다~^^
둘리 님이 쓰신 글 :
: 해당 프로세스에서 종료 코드를 가지고 와서 kill 하실려고 하나보군요..
: 잘 않될경우 -9 로 무조건 죽여 보시죠?
: -9 가 가장 강력한 종료 코드인듯 한데요..
:
: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rmMain::fnProcessTerminate(DWORD _PID)
: : {
: : HANDLE hProcess = NULL;
: :
: : DWORD Code = 0;
: :
: : hProcess = OpenProcess (PROCESS_ALL_ACCESS,FALSE, _PID);
: :
: : GetExitCodeProcess(hProcess, &Code);
: :
: : if(TerminateProcess(hProcess, Code))
: : {
: : WaitForSingleObject(hProcess, INFINITE);
: : }
: : CloseHandle(hProcess);
: :
: : }
: :
: :
: :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의 PID 로 프로세스를 종료 할려고 합니다
: : 근데 가끔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지 지금처럼 강제로
: : 종료하게되면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고 그대로 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런 프로세스를 죽일려면 어떻게 죽여야 할지...
: :
: :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