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23] 죽지않는 프로세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완전초보 [] 2165 읽음    2006-05-03 19:12
void __fastcall TfrmMain::fnProcessTerminate(DWORD _PID)
{
    HANDLE hProcess = NULL;

    DWORD Code = 0;

    hProcess = OpenProcess (PROCESS_ALL_ACCESS,FALSE, _PID);

    GetExitCodeProcess(hProcess, &Code);

    if(TerminateProcess(hProcess, Code))
    {
        WaitForSingleObject(hProcess, INFINITE);
    }
    CloseHandle(hProcess);

}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의 PID 로 프로세스를 종료 할려고 합니다
근데 가끔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지 지금처럼 강제로
종료하게되면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고 그대로 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프로세스를 죽일려면 어떻게 죽여야 할지...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723 죽지않는 프로세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완전초보 2165 2006/05/03
44736     Re:죽지않는 프로세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둘리 1610 2006/05/04
44750         Re:Re: 감사합니다~^^ 완전초보 1107 2006/05/04
44756             아흑 아직도 어떨땐 안 죽을때가 있어요..ㅜㅜ 완전초보 1169 2006/05/04
44760                 Re:아흑 아직도 어떨땐 안 죽을때가 있어요..ㅜㅜ 둘리 1435 2006/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