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봤을때는 다 죽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안 죽는 경우가 있어요..ㅜㅜ
아까보더 더 강력한 코드나 다른방법으로 프로세스를
죽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 -9 로 하니까 한번에 잘 죽여버립니다..~^^
:
: 휴~ 둘리님 덕분에 살았습니다~^^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해당 프로세스에서 종료 코드를 가지고 와서 kill 하실려고 하나보군요..
: : 잘 않될경우 -9 로 무조건 죽여 보시죠?
: : -9 가 가장 강력한 종료 코드인듯 한데요..
: :
: : 완전초보 님이 쓰신 글 :
: : : void __fastcall TfrmMain::fnProcessTerminate(DWORD _PID)
: : : {
: : : HANDLE hProcess = NULL;
: : :
: : : DWORD Code = 0;
: : :
: : : hProcess = OpenProcess (PROCESS_ALL_ACCESS,FALSE, _PID);
: : :
: : : GetExitCodeProcess(hProcess, &Code);
: : :
: : : if(TerminateProcess(hProcess, Code))
: : : {
: : : WaitForSingleObject(hProcess, INFINITE);
: : : }
: : : CloseHandle(hProcess);
: : :
: : : }
: : :
: : :
: : :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의 PID 로 프로세스를 종료 할려고 합니다
: : : 근데 가끔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지 지금처럼 강제로
: : : 종료하게되면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고 그대로 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이런 프로세스를 죽일려면 어떻게 죽여야 할지...
: : :
: : :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