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702]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해롱해롱 [seaeast2] 1079 읽음    2006-05-02 15:56
제 경험상 처음에는 화려한 3d생각하지 마시고
2d 슈팅게임 하나 만들어 보시는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평면 3d 필드위에 사각형같은거 올려서 움직여 보고...
그리고 퀘이크 md2같은거 불러서 애니메이션 해보고...
뭐 이런식으로 쉬운거 부터 하세요..

고구려 님이 쓰신 글 :
: 1.카트라이더 같은 3D 게임을 빌더에서 만드는 것이 가능한지 VC에 비해 어떤지
: 2.라이브러리는 다이렉트X를 쓰는것과 OpenGl을 쓰는 것 중 빌더에 적합한 것은 어떤건지
: 3.빌더를 쓴다면 빌더 버전은 2006과 6.0중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 4.VC를 쓴다면 버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
: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672 [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고구려 829 2006/04/30
44702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해롱해롱 1079 2006/05/02
44680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둘리 1117 2006/05/01
44682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고구려 894 2006/05/01
44678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김호광 1026 2006/04/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