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경험상 처음에는 화려한 3d생각하지 마시고
2d 슈팅게임 하나 만들어 보시는게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평면 3d 필드위에 사각형같은거 올려서 움직여 보고...
그리고 퀘이크 md2같은거 불러서 애니메이션 해보고...
뭐 이런식으로 쉬운거 부터 하세요..
고구려 님이 쓰신 글 :
: 1.카트라이더 같은 3D 게임을 빌더에서 만드는 것이 가능한지 VC에 비해 어떤지
: 2.라이브러리는 다이렉트X를 쓰는것과 OpenGl을 쓰는 것 중 빌더에 적합한 것은 어떤건지
: 3.빌더를 쓴다면 빌더 버전은 2006과 6.0중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 4.VC를 쓴다면 버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
: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