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GL도 특별히 문제가 없습니다.
DX를 사용할 경우 약간 느리더군요. 프레임레이트 까먹습니다.
게임 개발은 역시 VC에서 개발해야 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VC는 닷넷2003을 추천합니다.
고구려 님이 쓰신 글 :
: 1.카트라이더 같은 3D 게임을 빌더에서 만드는 것이 가능한지 VC에 비해 어떤지
: 2.라이브러리는 다이렉트X를 쓰는것과 OpenGl을 쓰는 것 중 빌더에 적합한 것은 어떤건지
: 3.빌더를 쓴다면 빌더 버전은 2006과 6.0중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 4.VC를 쓴다면 버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
: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