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72]
[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고구려
[
thirder
]
828 읽음
2006-04-30
16:47
1.카트라이더 같은 3D 게임을 빌더에서 만드는 것이 가능한지 VC에 비해 어떤지
2.라이브러리는 다이렉트X를 쓰는것과 OpenGl을 쓰는 것 중 빌더에 적합한 것은 어떤건지
3.빌더를 쓴다면 빌더 버전은 2006과 6.0중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4.VC를 쓴다면 버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6889
+
-
관련 글 리스트
44672
[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고구려
828
2006/04/30
44702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해롱해롱
1079
2006/05/02
44680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둘리
1117
2006/05/01
44682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고구려
894
2006/05/01
44678
Re:[질문]빌더에서 3D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김호광
1025
2006/04/3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