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95] Re:Re:답변 감사 드립니다 ^^ (냉무)
발코딩 [] 1000 읽음    2006-05-02 13:25
둘리 님이 쓰신 글 :
: Service 프로그램은 WinNT Service를 뜻하고 또한 이것은 NT의 Background 로 도는 프로세스 입니다.
: 이러한 Background 프로세스는 크게 여러가지로 나뉘지만 어쨌든.. 로그인이 않된상태에서도 실행이 되는 것 입니다.
: 이러한 이유로 Service에서는 외부 프로그램을 돌릴 수 없습니다. 그것도 GUI 를 사용하는것은 결국 Service의 Background 환경에 맞지 않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여러가지 보안 문제도 있을 겁니다.)
: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실지 모르겠지만.. 항상 서비스 프로그램은 서비스 client를 만들어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해주어야 합니다. 흔히 서비스와 서비스 클라이언트는 TCP통신을 많이 하죠.. 관리 툴로서요...
:
: 어떤 목적으로 서비스를 돌리시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NT 서비스의 관리상 특별히 client를 만들어
: 같이 실행시켜서 클라이언트(테스크바 오른쪽에 아이콘으로 상주 시키죠... 데몬과 같은 프로그램이나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 같은) 를 항상 실행시켜 이녀석한테 전달하여 Notepad를 실행 시키는 방법밖에는 없을듯 합니다.
:
: 답변이 됬는지 모르겠네요..
:
:
: 발코딩 님이 쓰신 글 :
: :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 : 서비스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 예를들어 노트패드라던지...
: : 실행시키면 shellexcute 또는 CreateProcess 로 시켰는데 폼이 않보이는데 이유가 뭘까요?
: : 실행시킬때 SW_SHOW, SW_SHOWDEFAULT 등등 다 해봤는데
: : 작업관리자에 프로세스에는 실행이 되어 있는걸로 나오는데 폼이 안보이네요..
: : 어떻게 폼을 보이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4690 [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발코딩 1035 2006/05/02
44693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둘리 1662 2006/05/02
58732         Re: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아제나 2169 2009/10/08
44691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둘리 1908 2006/05/02
44695         Re:Re:답변 감사 드립니다 ^^ (냉무) 발코딩 1000 2006/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