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93]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둘리 [dooly386] 1662 읽음    2006-05-02 11:46
이런 방법이 있군요...
서비스 실행에 속성을 정하는군요..
서비시 관리자(SCM)  창에서요..
해당 서비스 더블클릭하면 창나오죠(특성창)

거기에 로그온 텝이 있어요..
거기서
로컬시스템 계정이 체크 되어 있죠?
그밑에  서비스와 데스크톱 상호 작용 허용을 체크 하세요.
그리고 해보세요..
그러니까..
노트패드 띄워 지는군요..

의미적으로 Desktop 이 있어야 된다는 것이군요..




발코딩 님이 쓰신 글 :
: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 서비스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 예를들어 노트패드라던지...
: 실행시키면 shellexcute 또는 CreateProcess 로 시켰는데 폼이 않보이는데 이유가 뭘까요?
: 실행시킬때 SW_SHOW, SW_SHOWDEFAULT 등등 다 해봤는데
: 작업관리자에 프로세스에는 실행이 되어 있는걸로 나오는데 폼이 안보이네요..
: 어떻게 폼을 보이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4690 [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발코딩 1036 2006/05/02
44693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둘리 1662 2006/05/02
58732         Re: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아제나 2169 2009/10/08
44691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둘리 1908 2006/05/02
44695         Re:Re:답변 감사 드립니다 ^^ (냉무) 발코딩 1001 2006/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