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90] [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발코딩 [] 1035 읽음    2006-05-02 10:26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서비스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 예를들어 노트패드라던지...
실행시키면 shellexcute 또는 CreateProcess 로 시켰는데 폼이 않보이는데 이유가 뭘까요?
실행시킬때 SW_SHOW, SW_SHOWDEFAULT 등등 다 해봤는데
작업관리자에 프로세스에는 실행이 되어 있는걸로 나오는데 폼이 안보이네요..
어떻게 폼을 보이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4690 [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발코딩 1035 2006/05/02
44693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둘리 1662 2006/05/02
58732         Re: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방법 있군요) 아제나 2169 2009/10/08
44691     Re:[급 질문]서비스프로그램 에서 다른 프로그램 실행할때 폼이 않보여요 ... 둘리 1908 2006/05/02
44695         Re:Re:답변 감사 드립니다 ^^ (냉무) 발코딩 1001 2006/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