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중국어(간체) O/S에서 작업 중입니다.
:
: 그냥 AnsiString으로 되어 있는 문자 스트링을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 그것을 받은 쪽은 유니코드 문자를 찾아서 화면에 표시합니다. 전송은 소켓이구요.
:
: 그냥 이렇게 해도 되나요?
:
: AnsiString sName = ebName->Text;
: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 unsigned char m_cBuff[100];
:
: memset(m_cBuff,0x00,100);
: memcpy(m_cBuff, swName.operator wchar_t *(), swName.Length());
:
: ClientSocket->Socket->SendBuff(m_cBuff,100);
:
: 이게 문제가 없는 건지?
:
: 수신 쪽은 H/W 장비라서.. 디버깅 하기가 좀 순탄치 않아서... -.-;;;
:
: 감사합니다.
음 전 유니코드쪽은 확답은 못드리지만.. 이렇게 해도 될거 같네요. 그리고 사이즈쪽에 문제가 있을거 같습니다.
WideString swName(ebName->Text);
ClientSocket->Socket->SendBuf( swName.c_bstr(), sizeof(w_char)*swName.Length() );
음 우선. w_char 는 2바이트이기 때문에 사이즈부분에서
sizeof(w_char) 를 Length 에 곱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Socket의 블럭/논블럭에 따라 swName을 직접쓸지, 따로 복사를 해두어야하는지는
선택사항인것 같구요 ^^;
그럼 이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