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94]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WARSHIP [warship] 2126 읽음    2006-04-05 14:44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중국어(간체) O/S에서 작업 중입니다.
:
: 그냥 AnsiString으로 되어 있는 문자 스트링을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 그것을 받은 쪽은 유니코드 문자를 찾아서 화면에 표시합니다. 전송은 소켓이구요.
:
: 그냥 이렇게 해도 되나요?
:
: AnsiString sName = ebName->Text;
: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 unsigned char m_cBuff[100];
:
: memset(m_cBuff,0x00,100);
: memcpy(m_cBuff, swName.operator wchar_t *(), swName.Length());
:
: ClientSocket->Socket->SendBuff(m_cBuff,100);
:
: 이게 문제가 없는 건지?
:
: 수신 쪽은 H/W 장비라서.. 디버깅 하기가 좀 순탄치 않아서... -.-;;;
:
: 감사합니다.

음 전 유니코드쪽은 확답은 못드리지만.. 이렇게 해도 될거 같네요. 그리고 사이즈쪽에 문제가 있을거 같습니다.

WideString swName(ebName->Text);
ClientSocket->Socket->SendBuf( swName.c_bstr(), sizeof(w_char)*swName.Length() );

음 우선. w_char 는 2바이트이기 때문에 사이즈부분에서
sizeof(w_char) 를 Length 에 곱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Socket의 블럭/논블럭에 따라 swName을 직접쓸지, 따로 복사를 해두어야하는지는
선택사항인것 같구요 ^^;
그럼 이만 ^^

+ -

관련 글 리스트
44391 [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땅주인 1495 2006/04/05
44399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땅주인 3564 2006/04/05
44394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WARSHIP 2126 2006/04/05
44393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둥이네 2690 2006/04/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