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잘모르지만....
이게 맞는 대답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소켓 전송시 Ansi 로 해야 되기 때문에..
WideString 를..
UTF8 형식으로 바꾸어서 전송하는데..
반대를 원하시는 건가요..^^;
일반적인 TCP 소켓은 ansiString 로 보내는 지라.
WideString Read = UTF8Decode(Read_Ansi)이런 형식으로..
UTF8Encode
반대는 UTF8Encode 를 사용해서....
저는 이런식으로 유니코드를 이렇게 바꾸어서 전송하지만...
이걸 원하시는 것인지.... ^^; 잘 모르겠네요..^^저도 초보라서요..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중국어(간체) O/S에서 작업 중입니다.
:
: 그냥 AnsiString으로 되어 있는 문자 스트링을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 그것을 받은 쪽은 유니코드 문자를 찾아서 화면에 표시합니다. 전송은 소켓이구요.
:
: 그냥 이렇게 해도 되나요?
:
: AnsiString sName = ebName->Text;
: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 unsigned char m_cBuff[100];
:
: memset(m_cBuff,0x00,100);
: memcpy(m_cBuff, swName.operator wchar_t *(), swName.Length());
:
: ClientSocket->Socket->SendBuff(m_cBuff,100);
:
: 이게 문제가 없는 건지?
:
: 수신 쪽은 H/W 장비라서.. 디버깅 하기가 좀 순탄치 않아서...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