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93]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둥이네 [grin79] 2689 읽음    2006-04-05 14:04
저도 잘모르지만....
이게 맞는 대답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소켓 전송시 Ansi 로 해야 되기 때문에..
WideString 를..
UTF8 형식으로 바꾸어서 전송하는데..
반대를 원하시는 건가요..^^;
일반적인 TCP 소켓은 ansiString 로 보내는 지라.


WideString Read = UTF8Decode(Read_Ansi)이런 형식으로..
UTF8Encode 
반대는 UTF8Encode 를 사용해서....
저는 이런식으로 유니코드를 이렇게 바꾸어서 전송하지만...
이걸 원하시는 것인지.... ^^; 잘 모르겠네요..^^저도 초보라서요..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중국어(간체) O/S에서 작업 중입니다.
:
: 그냥 AnsiString으로 되어 있는 문자 스트링을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 그것을 받은 쪽은 유니코드 문자를 찾아서 화면에 표시합니다. 전송은 소켓이구요.
:
: 그냥 이렇게 해도 되나요?
:
: AnsiString sName = ebName->Text;
: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
: unsigned char m_cBuff[100];
:
: memset(m_cBuff,0x00,100);
: memcpy(m_cBuff, swName.operator wchar_t *(), swName.Length());
:
: ClientSocket->Socket->SendBuff(m_cBuff,100);
:
: 이게 문제가 없는 건지?
:
: 수신 쪽은 H/W 장비라서.. 디버깅 하기가 좀 순탄치 않아서...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391 [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땅주인 1495 2006/04/05
44399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땅주인 3564 2006/04/05
44394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WARSHIP 2126 2006/04/05
44393     Re:[질문] AnsiCode <=> Unicode 변환.. 둥이네 2689 2006/04/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