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어(간체) O/S에서 작업 중입니다.
그냥 AnsiString으로 되어 있는 문자 스트링을 유니코드로 변환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그것을 받은 쪽은 유니코드 문자를 찾아서 화면에 표시합니다. 전송은 소켓이구요.
그냥 이렇게 해도 되나요?
AnsiString sName = ebName->Text;
WideString swName = WideString(sName);
unsigned char m_cBuff[100];
memset(m_cBuff,0x00,100);
memcpy(m_cBuff, swName.operator wchar_t *(), swName.Length());
ClientSocket->Socket->SendBuff(m_cBuff,100);
이게 문제가 없는 건지?
수신 쪽은 H/W 장비라서.. 디버깅 하기가 좀 순탄치 않아서...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