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23] Re: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 2051 읽음    2006-03-15 11:41
제 생각에는 아래와 같이 비트맵 읽으시면 Head부분을 읽어서 그 데이타를 그대로? 사용하신듯 하네요..
절대 원하시는 결과가 안나오겠지요?
    Graphics::TBitmap *Img = new Graphics::TBitmap();
    Img->LoadFromFile(BmpFileName);
비트맵 객체하나 만드시구요.. 여기서 비트맵 파일 로드하구..
이걸 엑셀이든 워드든 보내야 겠지요..
단순히 클립보드를 이용할 수 있을 꺼 같구요.. 좀 더 나은 처리도 가능하실수 있을 거 같네요..
참고하시라고 5.0버전 빌더 책의 예제에 있는 db데이타의 데이타 및 그림을 MS워드로 변환하기를 첨부해 드릴께요
즐 프 하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전 6.0이라 확인 못하고 자료를 올려만 드립니다. 양해바랍니다.)

급한사람 님이 쓰신 글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데로 하니 이미지 파일을 저장하면
: 이미지 파일의 데이터 자체가 저장되어 엑셀을 열었을때
: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가 아니라
: 이미지의 데이타 자체로 그러니깐 BMP파일의 경우
: (BM6???)와 같은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값이
: 저장됩니다....
:
: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이미지 파일을 엑셀로 바로 저장하여
: 엑셀을 열었을때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
: FILE    *fp = 0x00;
: fp = fopen("..\\11.bmp", "r+");
: char    buf[1400];
: memset(buf, 0x00,  sizeof(buf));
: read(buf, 1334, 1, fp);
: fclose(fp);
:
: // 엑셀 설정부분 생략...
: vCell.OlePropertySet("Value", buf)
:
: 위와 같은 방법으로 구현 했는데...
: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형식으로 해야 하는건지..
: 다시한번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092 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233 2006/03/13
44099     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1987 2006/03/13
44102         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884 2006/03/13
44104             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2770 2006/03/13
44111                 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520 2006/03/14
44123                     Re: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2051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