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생각에는 아래와 같이 비트맵 읽으시면 Head부분을 읽어서 그 데이타를 그대로? 사용하신듯 하네요..
절대 원하시는 결과가 안나오겠지요?
Graphics::TBitmap *Img = new Graphics::TBitmap();
Img->LoadFromFile(BmpFileName);
비트맵 객체하나 만드시구요.. 여기서 비트맵 파일 로드하구..
이걸 엑셀이든 워드든 보내야 겠지요..
단순히 클립보드를 이용할 수 있을 꺼 같구요.. 좀 더 나은 처리도 가능하실수 있을 거 같네요..
참고하시라고 5.0버전 빌더 책의 예제에 있는 db데이타의 데이타 및 그림을 MS워드로 변환하기를 첨부해 드릴께요
즐 프 하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전 6.0이라 확인 못하고 자료를 올려만 드립니다. 양해바랍니다.)
급한사람 님이 쓰신 글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데로 하니 이미지 파일을 저장하면
: 이미지 파일의 데이터 자체가 저장되어 엑셀을 열었을때
: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가 아니라
: 이미지의 데이타 자체로 그러니깐 BMP파일의 경우
: (BM6???)와 같은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값이
: 저장됩니다....
:
: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이미지 파일을 엑셀로 바로 저장하여
: 엑셀을 열었을때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
: FILE *fp = 0x00;
: fp = fopen("..\\11.bmp", "r+");
: char buf[1400];
: memset(buf, 0x00, sizeof(buf));
: read(buf, 1334, 1, fp);
: fclose(fp);
:
: // 엑셀 설정부분 생략...
: vCell.OlePropertySet("Value", buf)
:
: 위와 같은 방법으로 구현 했는데...
: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형식으로 해야 하는건지..
: 다시한번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