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11] 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 1519 읽음    2006-03-14 11:28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데로 하니 이미지 파일을 저장하면
이미지 파일의 데이터 자체가 저장되어 엑셀을 열었을때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가 아니라
이미지의 데이타 자체로 그러니깐 BMP파일의 경우
(BM6???)와 같은 형식으로 이미지 데이터 값이
저장됩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이미지 파일을 엑셀로 바로 저장하여
엑셀을 열었을때 확인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FILE    *fp = 0x00;
fp = fopen("..\\11.bmp", "r+");
char    buf[1400];
memset(buf, 0x00,  sizeof(buf));
read(buf, 1334, 1, fp);
fclose(fp);

// 엑셀 설정부분 생략...
vCell.OlePropertySet("Value", buf)

위와 같은 방법으로 구현 했는데...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형식으로 해야 하는건지..
다시한번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092 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233 2006/03/13
44099     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1987 2006/03/13
44102         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884 2006/03/13
44104             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2770 2006/03/13
44111                 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급한사람 1519 2006/03/14
44123                     Re:Re:Re:Re:Re:이미지를 엑셀에 저장하는 법(급함) 외랑 2051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