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091]
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이정구
[
appleii
]
914 읽음
2006-03-13
12:35
해당 프로젝트의 bpr 파일을 텍스트 에디터로 열어서
LIBRARIES value ,SPARELIBS value 에서 bcbsmp.lib 를 지워주세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를 인스톨하면 에러메시지가 쭉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
: 빌더를 다시 깔아도 똑같이 발생하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5489
+
-
관련 글 리스트
43893
[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39
2006/03/03
43895
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신원진.키란디아
1092
2006/03/03
4408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1075
2006/03/13
44091
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이정구
914
2006/03/13
44093
Re: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896
2006/03/13
44095
참고 팁
이정구
904
2006/03/13
4389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98
2006/03/03
43901
빌더 컴포넌트 자료실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신원진.키란디아
1226
2006/03/0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