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자료실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방금 빌더에서 테스트 하니 잘 되는군요.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예, LED display하려고 합니다.
:
:
: 신원진.키란디아 님이 쓰신 글 :
: : LCD창이란게 어떤걸 말씀하시는건지요? LCD창 컴포넌트가 뭔지 감이 안오네요.
: :
: : 숫자값이라고 하셨는데 혹시 LED 말씀하시는건가요?
: :
: : LED라면 TscLED 컴포넌트가 괜찮더군요.
: :
: : 필요하시면 자료 올려드리겠습니다.
: :
: :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 숫자값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 : :
: : : 컴포넌트가 이쁜것이 있으면 좋겠는데...
: : :
: : : 찾아봐도 없어서 혹시 아시는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