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95]
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신원진.키란디아
[
kyrandia
]
1091 읽음
2006-03-03
08:51
LCD창이란게 어떤걸 말씀하시는건지요? LCD창 컴포넌트가 뭔지 감이 안오네요.
숫자값이라고 하셨는데 혹시 LED 말씀하시는건가요?
LED라면 TscLED 컴포넌트가 괜찮더군요.
필요하시면 자료 올려드리겠습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숫자값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
: 컴포넌트가 이쁜것이 있으면 좋겠는데...
:
: 찾아봐도 없어서 혹시 아시는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5138
+
-
관련 글 리스트
43893
[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39
2006/03/03
43895
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신원진.키란디아
1091
2006/03/03
4408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1074
2006/03/13
44091
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이정구
914
2006/03/13
44093
Re: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895
2006/03/13
44095
참고 팁
이정구
903
2006/03/13
4389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98
2006/03/03
43901
빌더 컴포넌트 자료실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신원진.키란디아
1226
2006/03/0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