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9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hurco] 997 읽음    2006-03-03 09:25
예, LED display하려고 합니다.


신원진.키란디아 님이 쓰신 글 :
: LCD창이란게 어떤걸 말씀하시는건지요? LCD창 컴포넌트가 뭔지 감이 안오네요.
:
: 숫자값이라고 하셨는데 혹시 LED 말씀하시는건가요?
:
: LED라면 TscLED 컴포넌트가 괜찮더군요.
:
: 필요하시면 자료 올려드리겠습니다.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숫자값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 :
: : 컴포넌트가 이쁜것이 있으면 좋겠는데...
: :
: : 찾아봐도 없어서 혹시 아시는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893 [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39 2006/03/03
43895     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신원진.키란디아 1091 2006/03/03
4408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1074 2006/03/13
44091             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이정구 914 2006/03/13
44093                 Re:Re: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895 2006/03/13
44095                     참고 팁 이정구 903 2006/03/13
43898         Re:Re:[조언]숫자를 표현할 LCD창 컴포넌트를 구할 수 없을까요. 하안인 997 2006/03/03
43901             빌더 컴포넌트 자료실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신원진.키란디아 1226 2006/03/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