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 LED display하려고 합니다.
신원진.키란디아 님이 쓰신 글 :
: LCD창이란게 어떤걸 말씀하시는건지요? LCD창 컴포넌트가 뭔지 감이 안오네요.
:
: 숫자값이라고 하셨는데 혹시 LED 말씀하시는건가요?
:
: LED라면 TscLED 컴포넌트가 괜찮더군요.
:
: 필요하시면 자료 올려드리겠습니다.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숫자값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 :
: : 컴포넌트가 이쁜것이 있으면 좋겠는데...
: :
: : 찾아봐도 없어서 혹시 아시는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