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03] Re: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smleelms [smleelms] 1155 읽음    2006-02-15 18:54
제가 올려드린 4개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eeChartPro7 의 예제들 중의 일부분입니다.

그리고 지금보니 Area 시리즈에도 Origin 기능이 있네요..

그리고 TeeChart Pro v7 VCL without source code single license의 가격이 399달러이네요...
가격대비 효율성과 프로그램의 질을 생각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만.. ^^;;

아무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원 님이 쓰신 글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TChart의 Volume 시리즈의 Origin 기능을 이용하시면 기준점 아래, 위로 표현은 됩니다만, Area가 아니라서 좀 그렇네요..
: :
: : 그리고, 그냥 Area 시리즈를 이용하시면 영역별로 Gradient 기능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아니면 꼭같지는 않지만, Volume 시리즈에 Color Band Tool 기능을 이용하셔도 유사하게 표현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
: :
: =============================================================================================
:  빌더 5.0을 사용중입니다.
: 근데 5.0빌더의 Tchart엔 Volume 시리즈가 없던데여? (Line,Bar,Arrow....있지만 쩝)
: 정확히 Volume 시리즈가 어디에 있는것인지 가르쳐 주심 고맙겠습니다.
: Tchart Pro 버전 보니깐 제가 원하는 기능들이 있지만 지금 회사가 넘 어려워 살 형편이 못됩니다.
: 아무쪼록 도와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 비가 많이 오네요~~
: 모든 개발자 분들 오늘 저녁 여유가 되시면 소주한잔의 여유를 갖으시기를~~

+ -

관련 글 리스트
43673 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원 932 2006/02/14
43691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smleelms 957 2006/02/15
43694         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이원 888 2006/02/15
43703             Re: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smleelms 1155 2006/02/15
43683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959 2006/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