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83]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civilian] 959 읽음    2006-02-14 18:46
태챠트로도 가능합니다만, 목적에 맞는 시리즈를 만들어 써야 합니다
(Pro 버전에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림에 있는 것은 티챠트가 아닌걸로 보이네요.

이원 님이 쓰신 글 :
: 표준 Tchart사용시 (Area) 항상 기준위로 데이타가 표시됩니다.
: 1. 그림에서 보는것처럼 기준이 70.6 이라면 데이타가 위,아래 로 표시됩니다.
:      이렇게 표현할려면 표준Tchart로 가능한지? (아니면 상용-->무슨 프로그램?)
:      Tchart 아닌 다른 컴포넌트인지????
: 2, 색 표현인데 한개의 Area Series로 녹,노,빨강의 색이 그림처럼 표현가능한지?
:     가능하다면 어떤식으로?
:
: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673 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원 933 2006/02/14
43691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smleelms 957 2006/02/15
43694         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이원 889 2006/02/15
43703             Re: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smleelms 1156 2006/02/15
43683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959 2006/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