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94] 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이원 [wonyeoul] 888 읽음    2006-02-15 17:41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TChart의 Volume 시리즈의 Origin 기능을 이용하시면 기준점 아래, 위로 표현은 됩니다만, Area가 아니라서 좀 그렇네요..
:
: 그리고, 그냥 Area 시리즈를 이용하시면 영역별로 Gradient 기능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니면 꼭같지는 않지만, Volume 시리즈에 Color Band Tool 기능을 이용하셔도 유사하게 표현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
=============================================================================================
빌더 5.0을 사용중입니다.
근데 5.0빌더의 Tchart엔 Volume 시리즈가 없던데여? (Line,Bar,Arrow....있지만 쩝)
정확히 Volume 시리즈가 어디에 있는것인지 가르쳐 주심 고맙겠습니다.
Tchart Pro 버전 보니깐 제가 원하는 기능들이 있지만 지금 회사가 넘 어려워 살 형편이 못됩니다.
아무쪼록 도와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모든 개발자 분들 오늘 저녁 여유가 되시면 소주한잔의 여유를 갖으시기를~~

+ -

관련 글 리스트
43673 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원 933 2006/02/14
43691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smleelms 957 2006/02/15
43694         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이원 888 2006/02/15
43703             Re: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smleelms 1156 2006/02/15
43683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959 2006/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