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73]
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원
[
wonyeoul
]
932 읽음
2006-02-14
11:18
ReceiveData.bmp
360KB
표준 Tchart사용시 (Area) 항상 기준위로 데이타가 표시됩니다.
1. 그림에서 보는것처럼 기준이 70.6 이라면 데이타가 위,아래 로 표시됩니다.
이렇게 표현할려면 표준Tchart로 가능한지? (아니면 상용-->무슨 프로그램?)
Tchart 아닌 다른 컴포넌트인지????
2, 색 표현인데 한개의 Area Series로 녹,노,빨강의 색이 그림처럼 표현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떤식으로?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4615
+
-
관련 글 리스트
43673
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원
932
2006/02/14
43691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smleelms
957
2006/02/15
43694
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이원
888
2006/02/15
43703
Re:Re: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보의 힘든 과정~~~ ㅠㅠ
smleelms
1156
2006/02/15
43683
Re:데이타 표현 Tchart 사용--> 표준 or 상용??????(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959
2006/02/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