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99] Re:Re:Re:[질문] Compiling,,
소리바람.OJ [phonon] 755 읽음    2006-01-13 10:30
OS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우일수도 있는데 XP Pro가 정품인가요?
아니라면 거기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건승을 빕니다.

하얀&미소 님이 쓰신 글 :
: 컴이 노트북이고 산지 7개월 좀 넘었나??
: 컴 처음 사고 IIS땜에 포맷때리고 Home에서 Pro로 바꿨거든요,,
: 이땐 Builder6을 비롯한 모든 실행프로그램이 아~주 잘 돌아갔었는데,,
: 이번에 자질구리한게 컴에 너무 많이 깔려 있어서 정리 차원에서 포맷했거든요..
: 현재 다른 실행 프로그램등은 잘 돌아가는데,,
: 이상하게 유독 C++Builder6 Ent.만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참으로 희안한 일입니다..
: 포맷전엔 아무런 시스템의 오류가 없었습니다..
: 바이러스도, 웜도, ad도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 포맷전엔 모든 실행프로그램들이 아주 정상적으로 돌아갔었습니다..
: 왜 이러는지 알 수가 없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3268 [질문] Compiling,, 하얀&미소 777 2006/01/11
43270     Re:[질문] Compiling,, 금목암 743 2006/01/12
43293         Re:Re:[질문] Compiling,, 하얀&미소 698 2006/01/12
43299             Re:Re:Re:[질문] Compiling,, 소리바람.OJ 755 2006/0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