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70] Re:[질문] Compiling,,
금목암 [iconms1] 742 읽음    2006-01-12 09:44
먼저 왜 포맷하셧나여? 바이러스나 웜 ,ad-ware은 없었는지요?

그런것이 남아있으면 속도가 느려지는데 너무 느리신것 같은데

하드디스크가 3년 넘으면 스탭모터나 베아링 마모등 고장으로 소리도

좀 나고 속도도 느려지다가 갑자기 망가질수 있습니다 .

그런것 말고는 메모리를 건드려서 메모리 용량이 줄어들었거나

증상에 따라 여러가지 생각되네요

------------------------------------------------------------------

하얀&미소 님이 쓰신 글 :
: 컴 포맷해야 해서 C++Builder 6을 다시 깔았거든요,,
: 현재 짜고 있는 프로그램(백업본)을 다시 설치된 CB6에서 실행을 시키려고 하는데,,
: 이상하게도 많이 버벅거려요,,
: 코드 수정하려는데도 버벅거리고,,
: Compile하는데도 20분 넘게 걸리고,
: 도무지 이래서는 프로그램을 짤 수 없어요,,
:
: 도대체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거죠??
: 설치가 잘못된나 싶어서 언인스톨했다가 깔기도 해봤거든요,,
: 그러나 역시 똑같아요,,
:
: 코딩 1줄 수정하고 체크하는데 컴파일이 20분이상 걸리면,,
: 프로그램 마무리하는데 평생?? 우왁~~!!
:
: 무슨 해결책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3268 [질문] Compiling,, 하얀&미소 777 2006/01/11
43270     Re:[질문] Compiling,, 금목암 742 2006/01/12
43293         Re:Re:[질문] Compiling,, 하얀&미소 698 2006/01/12
43299             Re:Re:Re:[질문] Compiling,, 소리바람.OJ 755 2006/0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